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은띵곡] 한국에서 유명하지 않은 팝송 ♪♬ (+가수 Keshi)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6:40

    안녕하세요


    정용용 백만 년 만에 소리악 관련 글을 썼어요! 저는 팝송 듣는 것을 정내용적으로 나쁘지 않아요.따라서 좋은 음악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소리악이 주는 힐링이 저에게는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최근 부터, 제가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음악과 가수를 추천해 소개하겠습니다.​​



    유튜브 공식 음원 링크, 앨범 아트와 함께 소개할게요! 바로 들어보고, 괜찮다면 보존고고, 별로면 다음 기회에... 처음Lost Kings - When we were young (feat. Norma Jean Marine)


    >


    요즘 제가 가장 많이 듣는 음악입니다. 댓글을 보면 BTS의 내용이 많이 있던데요.아마 방탄소년단 정국 영상에 과잉 음악이었나봐요! 멜론에 나쁘지 않아요. 가 상대적으로 많아서 깜짝! 웃음


    >


    리드미컬하기도하고, 운동이 자신의 러닝을 할때, 정화를 듣는것이 좋은 음악! 힘이 자신있는 음악이라고 생각합니다.이 음악 가사 중에


    이 부분이 정 스토리라고 전해지더라고요.​ ​ ​ ​ 2.Keshi​


    >


    제가 아내소음 keshi를 알게 되었을 때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고 멜론에도 소음원이 별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멜론을 보면 keshi의 음악이 있네요. 제가 유튜브에서 유튜브로 구독을 누른 가수입니다. 본인만 알고싶은 가수부터 유행해서, 많은 가수가 되어버린 Keshi! 축하용♡ ェ아는 음악가 쟈ネ 많이 있으니까 일단 가수 이름만 내가 썼지뭐야~그 동안 제가 더 많이 들었던 음악 2개 소개할게요!! ​ 2하나)Keshi-summer


    >


    ​​​


    ​ 2-2)Keshi-2soon​


    >


    ​​​


    벨소리, 모닝콜 하기 쉬운 음악! 그 외에도 atlas, xoxos 등 정말 좋은 음악이 많아요>< 음원 사이트도 있으니 전곡 들어보는 것도 추천~ Keshi가 나쁘다고 생각해서 그가 추천한 가수가 궁금하시면 꼭 제 글을 참고해주세요!!


    ​ 3.Drax Project-woke up late(feat.Hailee Steinfeld)​


    >



    멜론에 음원이 있어서 기뻤어! 잘 못하는 music입니다. 남녀 보컬합을 좋아하기도 합니다.여름에 들었으면 좋겠어 music?드라이브할 때 들으면 좋은 music?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4.Damn Hot-A Thousand Miles​


    >



    이거 바네사 원곡을 리믹스한 버전입니다.운동할 때 스토리를 많이 들어요! 원곡보다 신나요! 제가 고등학생일 때 많이 들었던 원곡, 고등학생일 때 까지는 친구들과 숨은 노래라고 생각했는데, 요 몇 년간은 한국에서도 굉장히 유명해졌어요.피아과인의 멜로디가 정스토리. じゃん!


    5.Maggie Rogers-Light on​


    >



    매기 로저스의 노래로 올해 하나월에 나온 노래입니다. 몽환적이면서도 타미한 그런 노래들! 언제나 상냥한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라고 할수있겠지! 글쓰기를 하다가 깨달은 사실!!! Tall girl이라는 넷플릭스 하이틴의 영화를 보다가 엔딩 장면에서 갑자기 낯익은 노래가 나와서 놀랐어.영화 Tall Girl의 엔딩 OST가 이 곡!​ ​ 6.Mariah Carey-Dreamlover​


    >



    머라이어 캐리 모르시는 분 계세요?이 노래 아시는 분 계세요?저는 1달 전에 집의 소음을 알게 되었습니다.신자신의 곡! 춤이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생겨노래!조회 수가 26M회에 가깝구요.하나 993년에 발매된 노래이지만, 올드 느낌 하쟈싱도 없는 소리.집주인과 머라이어 케리의 노래의 내용에서 이 노래를 알게 되었습니다!기념으로 둘이서 이 노래를 흐르칠로 추었다는..​ 7.Pink zebra-It's good to be Alive​


    이건 멜론에 없기때문에 유튜브로 들어야해!! 등산할때 듣기좋은 음악! 상쾌한 하루를 보낼수있는 음악! 저에게는 "Westlife - Youraise me up"이라는 생각이 대동소이한 음악입니다.더 새것이겠지만!


    이상 제가 많이 들어 괜찮은 노래와 가수를 소개하였습니다.​ 2편 링크 ♥


    3탄 링크 ♥


    요즘 듣는 음악가가 별로 없거나 예쁘지 않기 때문에 숨은 신곡을 알고 싶은 분에게 정이 이야기 유용한 포스팅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소개한 음악 중, 정이 이야기~ 마음에 드는 곡 있으면 꼭 댓글 달아주세요.~웃음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