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타인은 지옥임니다’ 출연진!! '임시완 찰떡'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6:07

    다른사람은 지옥입니다. 앞의 글을 쓸때 웹툰의 다른사람은 지옥입니다. 가상 캐스팅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


    당시 남들은 지옥이다 주인공 윤정우에게 배우 류준열밖에 어울릴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마산이에게! 배우 이다시완이 윤정우에게 캐스팅 되었습니다! ᄒᄒᄒ 뭐 가짜 sns를 한번 뒤돌아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봐도 놀랐습니다~ 이다완은 착한 얼굴이 윤정우 캐릭터의 지저분함과 히스테리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을까 하면서 불한당에서 히스테리함과 원라인에서의 깡패적인 면모를 생각하면 생각보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그 외 다른 사람은 지옥이다.캐스팅된 배우를 보면 이렇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예상한 배우가 아니라 아쉬움도 남았어요.~ 아쉬움은 아쉬움만 있고 남들은 지옥이다 드라마를 보면 또 졸라단에 빠져버리겠지만요~ ​


    (ocn이고 타인은 지옥입니다) 출연 배우진을 처음 유출한 거예요. 배우와 타인은 지옥입니다 캐릭터 싱크율을 살펴보겠습니다! ​


    >


    윤정우 : 이다시원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윤정우, 변변한 스펙 없이 선배의 권유로 서울에 올라와 하나를 시작하게 됩니다. 돈 아끼기 위해 들어간 저렴한 고시원...보통 아닌 고시원 사람들, 평범하지 않은 고시원 윤정우는 하루하루 미쳐갑니다. 배우 이다시완은 너무필모그래픽이좋은배우라서 연기력은 깔릴게없네요~ (제가 뭐라고 하나요?) 자신에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한라인에서 깡패인 이다시원의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었는데, 이번에 타인의 지옥에서 어떤 모습으로 자신감이 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


    왕눈이 : 이현욱, 왕눈이는 배우 김성오씨 밖에 못해요! 그분 말고 왕눈역할을 하는 사람이 없는줄 알았는데 ocn영상을 보고 그 생각이 확 바뀌었어요~ 사실 배우 이형욱 씨는 아내 sound 봐요; 여러 영화, 연극, 공연을 통해서 열심히 해왔지만 연기력에 비해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었어요. 어떻게 보면 선한 얼굴이지만 어떻게 보면 사이코패스한 모습이 다분히 있기 때문에 고민이 됩니다. 아마 이번 타인은 지옥임을 보고 배우 이형욱 씨에게 푹 빠지지 않을까 싶어요.(토쿠의 일이 거의 매일 있습니다.) 후후)


    >


    서문조 : 이동욱 웹툰 타인은 지옥입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캐릭터 치과의사 서문조 역으로 잘생긴 배우 이동욱 씨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서문조는 주인공을 돕는 캐릭터라고 하는데 어떤 비결로 임입니다.시완을 도와줄지 기대되네요~(캡터만 했는데도 미남들이 모니터를 뚫고 나오네요)~)


    >


    주인아주머니:이정은 미스터션 사인부터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어머니처럼 정겨운 고민을 하고 자신감을 가져왔던 배우 이정은이!다른사람은 지옥입니다. 주인 아주머니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저는 지난번 캐스팅 예상으로 배우 라미란씨에게 의견을 전했습니다. 선량해 보이는 사람이 다 sound에서는 살인을 방조하고 동조하는 의견 하면 그보다 무서운게 없잖아요. 우라미란씨도 잘 어울리겠지만 배우 이정은씨의 주인님 역으로 아주 기대됩니다. 좀 더 무서운 포스들을 내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


    >


    변덕종: 박정환우와... 진실, 이번 타인은 지옥입니다. 캐스팅의 더소리 당사자는 누구입니까? 배우 박정환이 '이번 타인은 지옥입니다'에서 변덕종 역을 맡았죠. 박정환 배우는 임시완과 함께 한 라인에서도 열연을 했네요! 웹 코믹의 변덕종보다 드라마 변덕종이 더 기대됩니다! ㅋ


    >


    폰 남 시복:이쥬은옥 비호감의 말 왕 204호 폰 남 대복 웹툰을 볼 때마다 속에서 배가 타고 이끌어 나가는 캐릭터였지만, 이런 캐릭터를 즉각 배우 이쥬은옥가 맡앗움니다! 거짓없이 연기를 맛있게 하시는데, 이번 타인은 지옥입니다를 통해 연기력만큼 인지도가 점점 올라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최근에 열혈사제가 끝나서요. 어떤 즐거움으로 사과했는데 ocn에서 11개 주셔서 감사할 것 남들은 지옥이다.웹툰을 재밌게 본 사람이라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이번 포스팅으로 기대라는 단어가 얼마나 많이 들어갔는지. 깡패는 누가 하과입니까?정예기, 마브리, 마동석 씨가 과인엄개 재밌을 텐데.그러면... 드라마가 곧 끝나는군요 ᄏ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