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ow Yourself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4:57

    겨울 왕국 2이 절찬리에 상영 중 이다니다. 모든 최고의 영화 중 OST를 빼놓을 수 없는 것처럼 FROZEN의 OST Let It Go도 지금도 흥얼거릴 정도로 그야말로 '유행 광풍'이었습니다.이번 겨울 왕국 2에서는 렛 잇 고의 아성을 넘어서는 뮤직카 나올 수 있나요?​


    저는 Yes입니다.이번 작품에선 그렇게 실감나는 OST가 없다는 평가도 많았지만 쇼유어셀프는 은메노(몰래 매력있는 music)입니다.​


    >


    "렛잇고 나쁘지는 않다", "알라딘의 스피치리스"는 새의 가슴에 응어리를 폭발시키는 힘이 느껴지는 노래라면, "Show yourself"는 사운드보다 가사를 소리미하면서 들을수록 더 많은 울림을 느낄 수 있는 노래입니다.그럼 겨울 왕국 2영어 가사 머리 질끈 동여매고 한번 공부하고 봅시다!​


    >


    Every inch of me is trembling 내 몸 하나하나가 떨리는 But not from the cold 근데 추위 때문은 아니에요 Something is familiar 뭔가 익숙한 생각입니다. Like a dream I can reach but not quite hold 만질 수 있는 꿈 같은데 잡을 수는 없네요 I can sense you there 나는 당신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Like a 친구 I've always known 늘 알던 친국처럼 I'maririving 저는 거의 진짜 왔어요 And it feels like I am home 그리고 마치 집에 온 것 같습니다.I have always been a fortress 저는 항상 요새였습니다. Cold secrets deep inside 차가운 비밀을 가진 요새 You have secrets, too 당신도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But you don't have to hide에서도 당신은 숨길 필요가 없는 Show yourself당신을 보여주세요 I'm dying to meet yo나는 죽도록 당신이 보고 쉽이죠Show yourself 너를 보여 It's your turn 너의 차례입니다.Are you the one I've been looking for all of my life? 내가 평생을 찾던 사람이 바로 당신인가요?Show your self 너를 보여줘 I'm ready to learn 나는 계란 준비가 되어있어Ah ah ah ah ah ah I've never felt so certain 이런 확신은 느껴본 적 없었어요All my life I've beentorn 힘들었던 내 모든 인생을 But I'm here for a reason 근데 여기 온건 이유가 있어요 Could it be the reason I was born? 그게 내가 태어난 이유일까요 I have always been so different 전 항상 당신과 달랐어요Normal rules did not apply 평범한 규칙은 통하지 않았네 Isthis the day 오늘이 바로 그날일까요 Are you the way 당신이 그 길인가요 I finally find out why? 드디어 그 이유를 찾았어요.Show yourself 너를 보여주세요 I'm no longer trembling 난 이제 흔들리지 않는 Here I am 내가 여기 있어 I've comeso far 지금까지 달려왔던 You are the answer I've waited for all of my life 넌 내가 평생 기다려왔던 대답이야Oh, show yourself 당신 본인을 보여주세요 Let me see who you are 당신이 누군지 보게 하고 Come to me now 제게 와주세요 지금 Open your door 문을 열어주세요 Don't make me wait one moment more 날 다시 기다리게 하지 말아요 내용이여 Oh, come to me now 나에게 와줘 지금 Open your door 문 열어줘 Don't make wait one moment more 날 다시 기다리게 하지 말아요Where the north wind meets the sea 북풍이 바다와 만나는 곳에 Ahah ah There's ariver 강이 있는 Ah ah Full of memory 모든 추억을 가진 Come, my darling, homeward bound 오세요.사랑스런그대의집쪽으로... I am found 나를 찾아줘요 Show yourself 당신을 보여주세요Step in to the power 그 힘에 들어가세요Throw your self Into something 새로운 무언가에서 당신을 내던져 주세요 당신이 쭉 쭉 쭉 기다리던 사람이에요 All of your life 당신의 일생 동안 토요 Oh, show your self 당신을 보여주세요Ah ah ah! 아~Ah ah ah ah​ 겨울 왕국 2의 대사에서 배우고 본 영어 https://blog.naver.com/esolution24/221714331004


    원어민과 팝송을 통해 배우는 전화영상 영어 콜앤톡


    >


    ​​


    댓글

Designed by Tistory.